민간자격검색
home자격정보민간자격검색
기본정보
자격명 | CS(고객만족)강사 양성과정
(Customer Satisfaction facilitator Certification) |
자격발급기관 |
(주)학습인
(TEL : 02-6959-9763 ) |
---|---|---|---|
등록번호 | 2012-0704 | 공동발급기관 | |
주무부처 | 산업통상자원부 | 검정시행일정 |
![]() |
자격발급기관 정보
기관명 | (주)학습인 | 보유자격 | 공인자격 | |
---|---|---|---|---|
홈페이지 | www.learnerkorea.co.kr | 등록자격 | ||
대표번호 | 02-6959-9763 | 기관유형 | 영리법인(상법법인) | |
주소 | (06633)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56길 28 (서초동) 3층 |
자격정보
- CS(고객만족)를 위한 표정, 고객불만, 서비스마인드, 비즈니스 매너, 인사, 전화응대, 커뮤니케이션등의 주제로 구체적인 방법을 습득하여 강의에 활용할 수 있다.
1급 | |
---|---|
직무내용 | CS(고객만족)를 위한 표정, 고객불만, 서비스마인드, 비즈니스 매너, 인사, 전화응대, 커뮤니케이션등의 강의 |
자격취득현황
[ 1 / 2 pages ] 총 11 건이 검색되었습니다.
※ 자격취득현황은 자격발급기관에서 직접 입력하고 있으며, 입력 시점에 따라 실제 수치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입력된 데이터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자격발급기관에 문의 요망)
검정연도 | 자격등급 | 검정횟수 | 접수자수 | 응시자수 | 취득자수 | 합격률 |
---|---|---|---|---|---|---|
2022 | 1급 | 0 | 0 | 0 | 0 | 0 |
2021 | 1급 | 0 | 0 | 0 | 0 | 0 |
2020 | 1급 | 0 | 0 | 0 | 0 | 0 |
2019 | 1급 | 0 | 0 | 0 | 0 | 0 |
2018 | 1급 | 3 | 18 | 18 | 18 | 100 |
2017 | 1급 | 7 | 55 | 55 | 55 | 100 |
2016 | 1급 | 7 | 68 | 68 | 67 | 98.53 |
2015 | 1급 | 4 | 53 | 53 | 51 | 96.23 |
2014 | 1급 | 4 | 60 | 60 | 60 | 100 |
2013 | 1급 | 3 | 43 | 43 | 43 | 100 |
2012 | 1급 | 1 | 8 | 8 | 8 |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