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vate Qualification Information

한 눈에 보는 민간자격정보

민간자격 정보서비스를 통해 등록된
민간자격을 소개하고 민간자격현황을 알려드립니다.

기본정보

민간자격검색 기본정보에 대한 표로 자격명, 자격발급기관, 등록번호, 공동발급기관, 주무부처, 검정시행일정 순으로 나타냄
자격명 UAV코딩자격증
(UAV Coding Instructor Certificate)
자격발급기관
등록번호 2018-002850 공동발급기관
주무부처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검정시행일정

자격발급기관 정보

민간자격관리기관 정보에 대한 표로 기관명,홈페이지,보유자격,대표전화,기관유형,주소로 나타냄
기관명 사단법인 국제문화교류진흥원 보유자격 공인자격
홈페이지 www.iice.or.kr 등록자격 2개
대표번호 063-214-1365 기관유형 비영리법인(민법법인)
주소 (54863)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틀못4길 27 (장동) 온빛빌딩 5층 503호

자격정보

항공로봇의 작동 원리와 제어 방법을 충분히 이해하고, 프로그래밍 도구를 사용하여 항공로봇의 기본적인 제어 능력을 갖춘 자로써 컴퓨터 사고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자료구조와 효율적인 컴퓨터 설계가 가능하고 프로그래밍 언어로 각 모듈의 구현하여 문제해결력과 알고리즘 프로그램 설계, 드론 자율비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한다.
자격정보 1급 표로 직무내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1급
직무내용 항공로봇의 작동 원리와 제어 방법을 충분히 이해하고, 프로그래밍 도구를 사용하여 항공로봇의 기본적인 제어 능력을 갖춘 자로써 컴퓨터 사고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자료구조와 효율적인 컴퓨터 설계가 가능하고 프로그래밍 언어로 각 모듈의 구현하여 문제해결력과 알고리즘 프로그램 설계, 드론 자율비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한다.
자격정보 2급 표로 직무내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급
직무내용 항공로봇의 작동 원리와 제어 방법을 충분히 이해하고 프로그래밍 도구를 사용하여 항공로봇의 기본적인 제어 능력을 갖춘 자로써 중급 수준의 코딩활용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그램응용, 코드를 이용하는 방법, 블록형 언어인 크론 코더를 중급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자격정보 3급 표로 직무내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3급
직무내용 항공로봇의 작동 원리와 제어 방법을 충분히 이해하고, 프로그래밍 도구를 사용하여 항공로봇의 기본적인 제어 능력을 갖춘 자로써 크론 코더 코딩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드론 운용 및 실제 코딩으로 움직이는 사물과 연계한 예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한다.

자격취득현황

[ 1 / 1 pages ] 총 3 건이 검색되었습니다.

※ 취득현황은 해당 기관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입력 시점에 따라 실제 수치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입력된 데이터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해당기관에 문의 요망)

자격취득 현황 표로 검정연도,자격등급,검정횟수,접수자수,응시자수,취득자수,합격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검정연도 자격등급 검정횟수 접수자수 응시자수 취득자수 합격률
2019 1급 0 0 0 0 0
2019 2급 1 8 8 8 100
2019 3급 0 0 0 0 0
기관이 보유한 자격에 대한 순번,자격명,공동발급기관,상세(바로가기 링크)를 보여줍니다.
순번 자격명 공동발급기관 상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