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자격검색
home자격정보민간자격검색
기본정보
자격명 | CS Leaders(관리사) | 자격발급기관 |
(사)한국정보평가협회
(TEL : 042-525-2920 ) |
---|---|---|---|
등록번호 | 2008-0045 | 공동발급기관 | |
주무부처 | 산업통상자원부 | 검정시행일정 |
KIE_2025+Plan.pdf
![]() |
자격발급기관 정보
기관명 | (사)한국정보평가협회 | 보유자격 | 공인자격 | 2개 |
---|---|---|---|---|
홈페이지 | www.kie.or.kr | 등록자격 | 2개 | |
대표번호 | 042-525-2920 | 기관유형 | 비영리법인(민법법인) | |
주소 | (35229)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23 201호 (둔산동, 대우토피아) |
자격정보
- 고객만족 서비스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생활과 Business에 효율성과 실용성을 달성하기 위해 CS 기획, 고객응대, 고객감동, 고객관리 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무적 지식능력을 평가하며, 고객 컴플레인 발생 시 상황 분석능력 및 해결책 제시능력에 관한 업무를 얼마나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 할 수 있는가에 대한 능력을 기준으로 자격을 평가한다.
등급없음 (공인) | |
---|---|
직무내용 | 고객만족과 서비스 관련 종목에 관한실무 이론 지식을 통해 교육학, 인사관리학, 마케팅학 등 관련 지식을 이용하여 고객만족을 관리, 교육 할 수 있는 능력의 유무 |
자격취득현황
[ 1 / 2 pages ] 총 18 건이 검색되었습니다.
※ 자격취득현황은 자격발급기관에서 직접 입력하고 있으며, 입력 시점에 따라 실제 수치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입력된 데이터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자격발급기관에 문의 요망)
검정연도 | 자격등급 | 검정횟수 | 접수자수 | 응시자수 | 취득자수 | 합격률 |
---|---|---|---|---|---|---|
2023 | 등급없음(공인) | 39 | 11,051 | 9,431 | 5,497 | 58.29 |
2022 | 등급없음(공인) | 48 | 11,241 | 9,382 | 5,506 | 58.69 |
2021 | 등급없음(공인) | 56 | 12,644 | 11,077 | 6,754 | 60.97 |
2020 | 등급없음(공인) | 49 | 9,238 | 8,323 | 5,133 | 61.67 |
2019 | 등급없음(공인) | 37 | 10,461 | 9,161 | 5,339 | 58.28 |
2018 | 등급없음(공인) | 29 | 9,942 | 8,843 | 4,985 | 56.37 |
2017 | 등급없음(공인) | 33 | 11,233 | 10,013 | 5,869 | 58.61 |
2016 | 등급없음(공인) | 56 | 11,875 | 10,461 | 5,146 | 49.19 |
2015 | 등급없음(공인) | 69 | 10,329 | 9,302 | 4,964 | 53.36 |
2014 | 등급없음(공인) | 21 | 7,983 | 7,179 | 2,988 | 41.62 |
2013 | 등급없음(공인) | 84 | 11,003 | 9,718 | 3,741 | 38.5 |
2012 | 등급없음(공인) | 75 | 7,653 | 6,751 | 2,939 | 43.53 |
2011 | 등급없음(공인) | 31 | 3,610 | 2,594 | 933 | 35.97 |
2010 | 5 | 148 | 130 | 40 | 30.77 | |
2009 | 1 | 57 | 49 | 26 | 53.06 | |
2009 | 4 | 183 | 148 | 46 | 31.08 | |
2009 | 3 | 168 | 152 | 3 | 1.97 | |
2009 | 2 | 103 | 89 | 4 | 4.49 |